본문 바로가기

그 여자의 사정(事情)

간편 빨래 TIP, 프리미엄 세제 울라이트

반응형

간편 빨래 TIP, 프리미엄 세제 울라이트


세탁기로 빨래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세탁 세제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저도 집에 빨래가 밀려 있을 때, 아내 대신에 가끔 세탁기를 돌리는데요. 찌든 때가 잘 빠지지 않을 때에는 항상 뭔가 찝찝한 생각이 들어서 개운하지 않은 것 같아요. 우선, 미국 판매 1위 프리미엄 세제 울라이트에서 소개하는 간편한 빨래 TIP을 알려드릴까 해요.



울라이트와 함께 하는, 빨래 깨끗히 잘 세탁하는법!
1. 옷을 뒤집어서 세탁
옷을 뒤집어서 세탁을 하면 옷감이 세탁기에 의해서 손상이 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퍼도 꼭 잠그고 세탁하는 것이 더 좋아요. 이제 빨래를 할 때에 옷을 뒤집어서 세탁하는 습관을 가져야 하겠습니다^^

2. 세탁세제 투입구를 세척할 것
보통 세탁세제 투입구에 세제를 넣어서 세탁을 하는데요. 그런데 세탁세제 투입구를 자주 세척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남아 있는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가 제거되어서 깔끔한 세탁을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3. 세탁기 자주 청소해주세요.
이건 당연한건데요. 세탁기를 자주 청소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세탁기를 자주 돌리다보면 세탁기 안에 염소 성분과 먼지와 냄새 등이 생기게 됩니다. 세탁기에 소독, 세정 기능이 있다면 자주 청소해주시고, 그런 기능이 없다면 세탁물이 없는 상태에서 60도 이상의 고온의 물로 세탁기를 작동해주는 것도 청소에 도움이 된답니다.


옷에 붙어 있는 라벨을 꼭 확인하여 세탁하세요^^


4. 세탁물을 가득 채워서 세탁할 것
최근 세탁기는 기능이 무척 우수합니다. 뛰어난 세탁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세탁물이 가득 채워진 상태에서 세탁을 해도 상관이 없습니다. 에너지 절약도 되고, 시간 절약도 할 수 있으니 한 번에 몰아서 세탁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5. 세탁기 에너지 효율 확인
아무래도 세탁기를 선택할 때 에너지 효율을 보고 등급이 높은 것을 구매한다면 그 만큼 에너지를 줄일 수 있겠죠?

6. 건조시에도 라벨을 확인
옷을 건조할 때에 옷에 붙어 있는 라벨의 안내사항을 따라서 옷을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옷감의 성질에 따라서 그에 맞도록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 잊지 마세요!


7. 저온으로 세탁
울라이트는 에너지와 물을 아끼기 위해서 저온 세탁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찬물에서도 뛰어난 세탁력을 보여주고 있으니 찬물로 세탁을 해도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8. 면 의류를 세탁할 때는?
면의류는 울라이트 컴플리트 혹은 다크 프로텍션을 사용하여 세탁기로 세탁을 하면 강력한 세척력으로 깔끔한 세탁과 옷감의 손상과 변형, 탈색 및 이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세계 주요 국가 판매 1위 울라이트
울라이트 세제는 세계 수많은 주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세제입니다.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60년 동안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울라이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울라이트는 옷감의 종류에 상관없이 모든 의류에 사용이 가능하며, 강력한 세철력에 옷감 및 색상을 보호해줍니다. 또한 일반 세탁기나 드럼세탁기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찬물에 100% 용해되기 때문에 세제 찌꺼기 없이 깔끔하게 세탁을 할 수 있습니다. 울라이트의 세제의 종류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가장 기본적인 울라이트 컴플리트



물세탁이 가능한 모든 종류의 세제로 위에서 소개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세제입니다. 옷감의 변형도 줄여주고, 깔끔한 세탁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주는 세제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울라이트 다크 프로텍션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액체세제인데요. 집에 꼭 하나쯤 구비해두면 좋은 액체세제이기 때문에 이렇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울라이트 다크 프로텍션은 진한 색상 전문 액체세제입니다. 검정색이나 회색 등 진한 색상의 옷은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옷이지요. 저도 진한 색상의 옷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요. 세탁을 어떻게 해야 할지 항상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울라이트 다크 프로텍션은 진한 색상 전문 세제로 그 특징을 상세히 소개하자면,



1. 진한 색상의 의류를 언제나 새 옷처럼 색상을 보호
진한 색상을 세탁하다보면 혹시 물이 빠지지는 않을까 걱정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울라이트 다크 프로텍션은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물빠짐 현상을 방지해주고 원래 그대로 선명한 색상을 오래도록 유지해 주기 때문입니다.

2. 진한 색상의 옷 효과적인 세척력!
울라이트 다크 프로텍션은 옷감의 손상이 없이도 강력한 세탁을 할 수 있습니다. 옷감의 손상이 없다면 그만큼 옷도 오래입을 수 있고, 결과적으로 돈도 아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3. 탈색, 이염 및 옷 형태 변형 방지
울라이트 다크 프로텍션은 진한 컬러를 보호하는 울라이트만이 가지고 있는 컬러 케어 PVP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탈색이나 색의 번짐 그리고 물드는 현상이 없으며, 옷감의 형태 변형을 방지하여 세탁 후에도 언제나 새 옷 같은 느낌으로 입으실 수 있습니다.

검정색 계열, 진한 색상의 옷은 항상 따로 세탁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이 이렇게 진한 색상 의류만 전문적으로 세탁을 하는 세제를 하나쯤 구비해두고 있다면 무척 효율적으로 빨래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옷을 오랫동안 깨끗히 입고 싶다면 울라이트 다크 프로텍션과 같은 세제는 하나쯤 있어야 하겠죠?

옷은 어떻게 세탁을 하고 어떻게 관리를 하느냐에 따라서 그 수명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옷을 오랫동안 입고 싶다면 세제도 울라이트와 같은 괜찮은 액체세제를 사용하고, 세탁을 할 때에도 신경써서 해야 하지요. 세탁세제 추천 상품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울라이트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울라이트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는데요.

현재 울라이트 홈페이지에서는,

EVENT1 한줄 댓글 이벤트
EVENT2 사용 후기 이벤트


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벤트를 통하여 다양한 상품의 기회도 제공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세제 구입을 희망하는 분들이나, 울라이트 세제의 효과를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세히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우리가 매일 매일 입는 옷. 옷은 무척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옷을 깨끗히 세탁해주는 세탁세제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지요. 개인적인 세탁세제 추천 상품, 울라이트. 울라이트로 깨끗한 세탁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세탁 세제의 선택은 무척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어떤 세제로 세탁을 하고 어떻게 옷을 관리하느냐에 따라서 얼마나 깨끗하고 오랫동안 옷을 입을 수 있느냐가 결정될 수 있으니 말이죠. 울라이트와 같은 성능 좋은 세제를 사용한다면 옷을 더욱 깨끗히 관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비싸게 돈을 주고 구입한 옷. 오래 입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당장 세제부터 바꾸는 것은 어떨까요?

http://www.woolit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