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여자의 사정(事情)

컬러의류 전용세제,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

반응형

컬러의류 전용세제,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

빨래를 하는 일은 우리 생활 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일입니다. 빨래를 해야지만 깨끗한 옷을 입을 수 있고, 건강하게 생활을 할 수 있지요.마 빨래를 해본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자신만의 빨래 노하우를 가지고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의 간단한 빨래 노하우를 알려드리자면,

 


1.기본적으로 빨래는 색깔별로 나눠서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빨래가 가지고 있는 색이 변색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반드시 깔별로 나눠서 세탁을 합니다.

2.그리고 저는 빨래는 어느 정도 물에 불려놓고 난 다음에 하는데요. 그래야지만 때도 더 잘빠지는 것 같고 깔끔하게 되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미리 세탁기에 넣어놓고 1~2시간 정도 불려놓는답니다.

3.마지막으로 저는 항상 옥시크린을 세탁세제와 함께 사용합니다. 특히, 흰색빨래를 할 때에는 꼭 사용하는데요. 그 이유는 옥시크린을 사용하면 빨래가 더욱 깨끗히 되기 때문이지요. 세제와 함께 옥시크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부라면 누구나 아실텐데요. 일반세제만 사용하는 것보다 일반세제 + 옥시크린을 사용한다면 더 깨끗히 세탁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옥시크린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주목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입니다.

새로나온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
최근에 옥시크린이 컬러프로텍트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발매가 되었습니다. 새로나온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는 컬러라는 이름이 들어간 것처럼 컬러옷을 전문으로 세탁을 해주는 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옷 색상보호, 컬러의류 전용
컬러옷을 세탁할 때에 항상 고민이 되는 것이 있는데, 다른 옷에 색이 물들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입니다. 이런 걱정 때문에 빨래를 하는 것이 두려운 분들이라면, 컬러프로텍트를 사용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컬러프로텍트 기술(ColorProtect Technology)이 색상의 전이 분자를 보호막으로 감싸줍니다. 그래서 다른 옷에 색이 물드는 것을 방지해주지요. 그리고 이염방지 효과로 세제만 새용했을 때보다 고유의 색을 유지해 새 옷처럼 오래오래 지켜줍니다.

숨을 때를 효과적을 제거!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는 활성화된 수억 개의 산소방울들이 세제만으로는 제거하기 힘든 섬유 속 깊이 숨은 때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새 옷 느낌 그대로 깨끗하게 오래오래 유지시켜줍니다. 우리의 눈에 보이지 않은 숨은 때를 제거해준다는 것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어요.

99.9% 살균까지
세제만으로는 제거하기 힘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유해 세균인데요.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는 세제로 제거하기 어려운 29가지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하여 가족의 건강을 지켜줍니다. 섬유 속 보이지 않는 세균으로 부터 건강을 지킬 수 있을 것 같네요. 국가공인기관의 실험결과 이질균, 식중독원인균 등 29가지 세균을 살균해주는 것으로 입증이 되었으니 믿을 수 있겠죠?

이런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의 우수성을 알게 되니 왜 일반세제와 함께 옥시크린을 같이 사용해야 할지 잘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좀 더 깨끗한 세탁을 위해서, 세균으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컬러 옷을 세탁할 때에도 이제 전혀 걱정없이 세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옥시크린 홈페이지에서는 옥시크린 컬러 마스터 컨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자신만의 컬러세탁 노하우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LG트럼 세탁기, 다이슨 진공청소기 등 푸짐한 상품이 걸려 있으니 지금 방문하셔서 자신의 컬러세탁 노하우를 많은 분들에게 알려주세요! 부담갖지 마시고, 자신의 세탁 노하우를 알려주시기만 하면 된답니다^^

이제는 빨래를 할 때에도 옛날처럼 그렇게 해서는 안됩니다. 때를 조금이라도 깨끗하게 뺄 수 있는 방법, 찌든 때를 잘 뺄 수 있는 방법 등을 잘 생각해서 효과적으로 빨래를 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효과적인 빨래를 위해서 이제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를 사용해보세요!

www.perfectlaundr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