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남자의 재테크

우체국 치아보험 판매

반응형

우체국 치아보험 판매


우체국에서도 보험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체국에서 보험을 판매해? 라고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텐데, 우체국에서는 의료실비보험, 암보험, 종신보험, 건강보험, 연금보험 심지어는 치아보험까지 일반 보험사와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보험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보험상품이 바로 우체국 치아보험인데요. 치아보험은 일반 보험사에서는 많이 판매되고 있지 않은 상품인데, AIA생명, 라이나생명, 동부화재 등에 이어서 치아보험의 후발주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 치아보험(갱신형)
우체국 치아보험은 보험료가 부담이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남녀 40대 기준 남: 12,600원 여: 13,2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목돈이 드는 임플란트나 틀니, 브릿지 치료를 중점 보장해주지요.


가입은 15세부터 ~ 5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5년만기 자동갱신형 상품입니다.

주의점은 갱신계약의 보험료의 경우 나이가 증가함에 따라서 적용기초율 변동으로 인해서 보험료 인상이 가능하나 피보험자의 나이가 60세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계약 갱신이 불가하다는 것을 알고 가입을 해야 합니다.
장점이라고 한다면 연간 개수 제한 없이 보장이 되며, 충치와 잇몸질환으로 인한 보철치료까지 보장해줍니다. 그리고 매년 스케일링 치료자금을 지원해준다는 장점이 있지요.

우체국 치아보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우체국 방문시 보장내역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