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남자의 재테크

aia암보험 뉴원스톱플러스암보험

반응형
aia암보험 뉴원스톱플러스암보험

aia암보험은 암보험 상품 중에서 무척 인기 있는 상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는 보험 상품 중의 하나입니다. aia생명보험의 간판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 뉴 원스톱 보험 시리즈라고 할 수 있지요.


뉴원스톱보험 시리즈는
3대질병보험(갱신형)
암보험
플러스 암보험(갱신형)


등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이 암보험인데요. 뉴원스톱암보험은 비갱신형 상품으로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지요. 뉴원스톱암보험의 특징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보험료가 변하지 않는 비갱신형 상품이라는 것, 만기시 이미 납입한 주계약 보험료를 100% 돌려준다는 것, 가입 후 5년마다 건강관리자금을 준다는 것 등이 상품의 괜찮은 특징이라고 할 수 잇을 것 같습니다.

뉴원스톱플러스암보험과 다른점은 플러스암보험은 두번보장 상품이며, 갱신형 상품이기 때문에 비갱신형과 갱신형의 차이점 그리고 두번보장과 그렇지 않은 것의 차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뉴원스톱플러스암보험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입 후 10년마다 생존시 400만원씩 건강관리자금을 주는 것 그리고 발병률이 높은 유방암, 전립선암, 일반암도 똑같이 보장해준다는 장점 그리고 두번째 암도 보장된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네요.

암보험 상품은 꼭 하나쯤 있어야 하는 필수보험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암보험의 종류도 많고, 상품마다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우선 자신이 가입하고자 하는 상품의 특징을 먼저 살펴보고, 보장을 받고자 하는 보장내역이 들어가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암보험을 가입할 때에는 크게 비갱신형 상품, 진단금이 크고 만기가 긴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암보험의 경우 만기시 예치해놓는 것만으로도 보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빨리 가입하는 것이 나중에 부담을 줄이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서 여러 상품을 잘 비교해보고, 보험료와 보장내역 등의 견적을 받아본 후 가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보험료 인상전에 암보험을 가입하여 든든한 보장자산을 설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추천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는 특정 상품이 아닌 여러 상품을 비교해볼 수 있으며 뉴원스톱암보험을 포함, 다양한 상품의 보험료를 비교해보고 견적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필요하다면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똑같은 조건의 상품을 가입하더라도 초기 보험료 할인의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무척 실용적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천암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링크>
*암보험 다이렉트 비교해보기<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