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남자의 재테크

가상화폐 코인 가격 무료 받기

반응형


대한민국은 현재 가상화폐 돌풍이 불고 잇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루가 다르게 가상화폐에 대한 이야기가 언급되고 있으며 주위를 둘러봐도 가상화폐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요.




어쩌면 인터넷을 즐겨하는 세대들에게 가상화폐는 엄청난 돌풍이 불고 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접근성이 좋고, 가상화폐로 수익을 낸 사람들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주식보다 더 뜨거운 것이 가상화폐 시장이며, 앞으로 그 시장의 성장성 역시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가상화폐를 무조건 비트코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러나 가상화폐는 비트코인뿐만 아니라 수많은 알트코인들이 있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외에 알트코인을 모두 포함하면 대안화폐는 1400여종에 이릅니다.


매일 수십개씩 상장되고 있으며 수년내 수백만개의 대안화폐가 출현할 것으로 예측을 하고 있지요. 현재 금융시장의 1% 가량 차지하는 암호화폐 시장을 5년 내 20%까지 차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지요.




그러나 알트코인을 투자할 때에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부분은 모든 알트코인들이 상장이 되고 안전한 코인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현재 만들어지는 알트코인의 70% 이상은 만들어지고 없어지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알트코인을 투자할 때에는 그 코인이 어떤 코인이며 안정적인 코인에 투자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알트코인을 선택하여 투자를 하게 된다면 ICO(주식의 상장과 같은 의미)와 동시에 몇배의 가치가 상승될 것이며, 장기적으로 수십배의 가치 상승도 이루어질 것입니다.

따라서 가상화폐 투자로 큰 수익을 내고 싶다면 알트코인에 관심을 가지고 어떤 알트코인이 ICO를 하고 있으며 그 코인에 대해서 분석하고 신뢰할 수 있는 코인인지 공부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투자를 크게 받지 못한 코인들이 ICO를 하기 전에 무료로 코인을 나눠지기도 하는데요. WCX 코인이 그런 코인 중의 하나입니다. 현재 WCX 코인에 가입만해도 WCX 토큰을 제공하고있습니다.

WCX코인은 월스트리트 베테랑에 의해서 만들어졌으며, 3년 동안 현장 테스트를 거쳤고, 초당 1백만건 이상의 트랜잭션을 중단 없이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 자금의 98%가 항상 냉정하게 보관되어 있으며, 서버 인프라는최신 보안 소프트웨어로 분리되고 보호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현금화할 수 없지만 앞으로 WCX 코인도 어떻게 될지 모르니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WCX 토큰을 간단한 가입으로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WCX코인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니 꼭 받아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