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남자의 사정(事情)

만복이 이만복 아내(부인) 결혼과 이혼위기

반응형

이만복은 과거 만복이라는 이름으로 유명했다. 1993년 그룹 잉크로 데뷔를 하여 큰 인기를 끌었는데, 잉크 멤버 중에서는 만복이 이만복의 인기가 가장 컸다고 할 수 있다.



이만복 프로필

이만복 나이는 1973년 6월 27일생이다. 이만복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키 170cm, 소속사는 아트코리아네트워크이다. 이만복 딸 정우, 아들 범빈이 있다.



이만복 학력은 경신고등학교이며, 1993년 그룹 잉크로 데뷔를 했다. 이만복은 외모처럼 흑인 혼혈이다. 이만복 아버지는 미국인으로 주한 미국 흔인이라고 한다. 이만복 어머니의 출신 배경은 어머니 역시 잘 모른다고 하는데, 어머니 역시 흑인계 다문화라고 한다.



이만복의 굴곡진 인생

이만복은 정말 굴곡진 인생을 살았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다. 그의 살아온 과정을 보면 잘 알 수 있다. <원래 외할머니가 미군 부대 내애서 장사를 했다. 그러다가 어느 날 까만 여자아이가 버려진 것을 보고 키우셨는데 어머니였다. 하지만 친어머니가 미국으로 간 뒤에는 난 외할머니를 엄마라고 부르면서 자랐다.



이만복 아버지가 이만복을 미국에 데려가력고 했는데, 외할머니가 못 데려가게 했다고 한다. 마찬가지로 엄마 역시 미국에 데려가려고 했는데 네가 미국으로 가는데 왜 만복이까지 데리고 가느냐며 나에게서 아들을 빼앗아 갔다고 한다.



이만복 아버지는 의정부에서 아내(부인)을 만나 사랑을 했고, 이만복을 낳게 되었다. 그러나 하와이로 파견을 가게 되면서 이만복과도 떨어지게 되었고, 이만복 어머니 역시 아버지를 찾으러 가면서 부모와 헤어지게 된 것이다. 현재 아버지는 새 아내와 함께 애틀란타에서 이만복 어머니는 싱글로 자식들과 함께 플로리다에서 살고 있다고 한다.



이만복은 한국에서 줄곧 자라왔기 때문에 외모는 흑인이지만 영어를 전혀 하지 못한다. 이만복 딸은 아빠의 영어 실력에 대해서 이렇게 말을 했다. <아니다. 생김새만 그렇게 생기고 영어를 못한다. 헬로랑 익스큐즈미 이렇게 한다>고 말을 했다.


이만복 보험사기 구속

이만복은 보험사기 혐의로 구속이 된 적이 있다고 한다. 이만복은 이렇게 말을 한 적이 있다. <내가 교통사고 났는데 솔직히 조금 쉬고 싶어 입원했다. 입원 안 해도 되는데 입원했던 것은 사실이지만 고의로 사고를 낸건 아니다. 또 법원에서 내가 우기기도 했다. 내가 죗값 받은 건 인정한다. 앞으로 다시는 이런 실수가 없을 거다>



<그 시기가 정말 힘든 시기였다. 재판을 5년 받았다. 무죄를 밝히려고 5년동안 재판을 받았다. 전아내와 이혼하고 나서 마지막 재판을 받으러 갔던 날 법정 구속이 됐다>고 말을 했다.



이만복은 구속되었을 때 아이들을 보육원에 보내야 할 처지에 놓였다. 전처는 몸이 안 좋았고 아이들을 보육원에 보내야 할 처지에 놓였다. 전처는 몸이 안 좋았고 아이들을 키워줄 사람이 없을 때 여자친구가 나서서 아이들을 돌봐줬다>고 현재 아내에 대해서 고마움을 나타냈다.



이만복 재혼

이만복은 사건사고에 휘말리며 TV에서는 거의 찾아볼 수 없었다. 이만복은 어느새 네 아이의 아빠가 되어 있다. 첫번째 결혼에 실패를 하고 두번째 인연으로 만난 11살 연상의 아내 장미정이다. 그러나 현재의 부인(아내) 장미정씨와의 이혼위기도 겪었는데 그 이유는 만복이 이만복이 철없는 모습을 많이 보였기 때문이다.



사춘기 아들이 엄마 말을 듣지 않아도 그저 감싸 주기만 하는 만복이 때문에 아내는 속상한 마음만 쌓여갔고, 만복이 자정이 넘어 만취해 돌아오자 아내는 끝내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만복이 이만복의 현재

이만복은 과거 치킨집을 운영한다고 알려져 있었는데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는 현재 백수라고 한다. 두 번의 사업이 실패하면서 현재 백수 생활 중이라고...



<가족들끼리도 보증 서는 것이 아니라고 하는데 사업을 시작했다. 두 번 했는데 두 번 다 망했다. 난 처음부터 안 내키더라. 하지 말아라. 하지 말아라 했는데 안 들었다>


<50억 벌어준다는 지인들의 말에 귀가 팔랑팔랑 거리더니 홀랑 넘어갔다. 될거야. 이번엔 무조건 돼라고 했는데 다 망했다>고 한탄을 했다. 현재 이만복과 미정은 생계를 위해서 새로운 가게를 오픈하려고 준비 중이라고 한다.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보여지는 이만복은 여전히 유쾌하면서도 여전히 철이 없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나마 아내 미정씨가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든다. 이만복이 철없는 행동을 해도 다 받아주고, 가장같은 아내로 살아가고 있으니 말이다.



이만복은 과거 잉크 멤버로 큰 인기를 끌었다. 그래서 현재 그가 어렵게 살아가고 있는 모습이 안타깝게 느껴지기도 했다. 그래도 이만복에게는 현명한 아내(부인)이 있고, 착하고 예쁜 딸과 아들이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든다.




이만복이 앞으로 어떤 활동을 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활동을 하고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새롭게 시도하는 사업 역시 잘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