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여자의 사정(事情)

한밤 옥소리 복귀 인터뷰, 옥소리 아이들이 복귀 이유가 되어서는 안 된다.

반응형



한밤 옥소리 복귀 인터뷰, 옥소리 아이들이 복귀 이유가 되어서는 안 된다.

옥소리가 지난 12일 방송된 한밤의 TV연예를 통해서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옥소리는 이혼 후 7년 만에 복귀 소식을 알려, 그의 복귀 여부를 두고 많이 이야기들이 나왔었는데요. 이번 인터뷰를 통하여 옥소리의 진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밤 옥소리 인터뷰
옥소리는 지난 2007년 결혼 11년 만에 박철과의 이혼 소송을 진행했습니다. 공식적인 인터뷰를 통하여 박철과의 이혼 이유 등을 밝히는 등 두 사람은 서로 진흙탕 싸움에 가까운 이혼 소송을 벌였습니다. 박철과의 이혼 소송은 3년간 이어졌고, 그동안 많은 증거들과 증인들이 대동 되는 등 옥소리의 외도가 이혼의 결정적인 사유로 밝혀졌습니다.


옥소리는 이날 인터뷰를 통하여 박철과의 이혼 과정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고, 현재 지내고 있는 생활과 방송 복귀를 하게 된 이유 등에 대해서 밝혔습니다. 옥소리는 3년전에 이탈리안 요리사와 재혼을 했고, 현재 재혼한 남편과의 사이에 3살 된 딸과 1살 된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옥소리는 재혼한 이후에도 아이들에게 편한 엄마는 아니라고 밝혔는데요. 해외에서 살고 있어도 한국인이 있는 유치원에 가야했고, 행사가 있을 때에 엄마를 오라고 하는데. 선뜻 가지 못하겠더라며 그래서 늘 아이들에게 미안하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커가면 점점 더 알게 될텐데, 용기를 내서 세상 밖으로 나와야겠다고 생각한 것이다. 더 이상 자신 때문에 가족들이 힘들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거다라고 복귀 이유를 밝혔습니다. 아들은 아직 어려서 아무것도 모르지만 딸은 내가 한국가는 것을 안다며, 한국 데려가 달라는 말을 한다는 이야기까지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 잘못으로 인해서 상처받은 분들도 많은데, 다시 한 번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요'라는 말을 끝으로 인터뷰를 마쳤습니다.




옥소리 아이들이 복귀 이유가 되어서는 안 된다!
이번 인터뷰를 보면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옥소리가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다는 것입니다. 마지막 인터뷰를 통하여 분명 제 잘못으로 인해서 상처받은 분들이 있다고 말을 했기 때문이지요. 세상이 다 알고, 워낙 떠들썩한 뉴스였기 때문에 자신의 잘못을 사람들이 다 알고 있다고 하더라도, 공식적인 인터뷰를 통하여 잘못을 인정하기는 쉽지 않을텐데.. 잘못을 인정한 것이 너무나 인상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단 하나, 필자가 불편하게 느껴졌던 것은 옥소리 복귀 이유가 마치 아이들 때문인 것처럼 말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아이들이 절대로 자신의 복귀 이유가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복귀를 한다고 하더라도 과거의 잘못이 지워지는 것도 아니고, 자신의 연예계 복귀로 앞으로 더 과거의 일이 많이 언급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자신의 복귀는 아이들에게 더 큰 상처가 될 수 있지요. 그냥 평범한 아내, 엄마로 살아가는 것이 아이들에게는 더 나은 일이라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차라리 다시 우리나라에서 살고 싶고, 연예계에 복귀하여 방송에 나오고 싶다고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더 나은 것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한밤 인터뷰를 계기로 옥소리는 본격적으로 방송계에 다시 복귀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아무튼, 어렵게 결정한 만큼 앞으로라도 아이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엄마가 되도록 노력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본인 때문에 상처를 받은 많은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지금부터라도 더 바르고, 더 열심히 살아갔으면 좋겠네요. 이왕 복귀를 결정했다면 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