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남자의 사정(事情)

익스피디아12월할인 호텔할인 받자!

반응형

익스피디아에서 12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익스피디아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텐데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독립한 전세계 24개국에 공식 웹사이트를 보유한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입니다.



세계 3만 도시, 14만 5천개 이상의 호텔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호텔에 최저가 보상제를 적용하고 있지요. 에어 아시아 항공편과 에어텔은 판매하고 있으며, 동일한 조건 밑에 검색할 시 다른 사이트보다 비싸면 차액을 환불 +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지요.


익스피디아는 광고도 많이 하고 있고, 호텔 예약, 항공 예약으로도 상당히 유명한 온라인 여행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익스피디아12월할인

익스피디아에서는 12월 연말을 맞이하여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신한마스터카드 12% 예약 할인 이벤트입니다.


신한마스터카드로 카드번호 앞 6자리를 입력하여 쿠폰을 받으면 되는데요. 발급되는 쿠폰코드를 별도로 저장해 놓고 최종 예약시 쿠폰코드란에 입력을 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 기간은 2016년 12월 31일까지이며, 2017년 3월 31일까지 여행을 하는 분들이라면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지요. 예약이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쿠폰을 적용 후 삭제하지 않은 경우 해당 쿠폰은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신한마스터카드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익스피디아에서 호텔예약하고 12% 할인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신한 마스터카드 익스피디아 12% 할인보기->

https://www.expedia.co.kr/couponsignup?campaignId=shinhancard-master&eapid=0-16&mdpcid=kr.direct.shinhancardMas12.nov2016#BinCodeView



해외 이용 포인트 적립 이벤트

그리고 신한 마스터카드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이용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2016년 11월 21일(월) ~ 2016년 12월 31일(토)까지 진행이 되는 이벤트로 이벤트 응모 후 신한 마스터카드로 행사기간 동안 해외 이용을 하신 모든 분들에게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익스피디아 8% 포인트 적립 이벤트

호텔할인 12% 할인과 해외 이용 포인트 적립 이외에 호텔 예약 사이트 익스피디아 8%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응모 후 신한 마스터카드로 익스피디아 결제 시 이용금액의 8%를 마이 신한포인트로 적립을 해주고 있지요.(인당 최대 5만포인트 적립)


익스피디아 신한마이포인트 적립 이벤트보기<링크>


위 할인을 이용하면 호텔예약을 12% 할인뿐만 아니라 별도의 신한카드 포인트 적립도 받을 수 있습니다. 호텔 12% 예약 할인과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와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신한카드로 익스피디아를 이용한다면 보다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즐길 수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익스피디아에서는 이밖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연말에는 더욱 풍성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익스피디아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온라인 여행사이트이기 때문에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알고 있어야 할 사이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12월에는 더욱 풍성한 이벤트와 할인이 기다리고 있으니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자주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