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남자의 사정(事情)

전립소 쏘팔메토는 언제 복용 가격

반응형

40대 이상이 되면 중년의 남성들은 전립선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전립소 쏘팔메토를 드시고 계시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전립소 중에서 인기가 있는 전립소 쏘팔메토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전립소 쏘팔메토란?

전립소 쏘팔메토는 3분에 1개씩 팔리는 것으로 국내 최대 생산, 국내 최초 전립선 기능성을 식약처에서 인정을 했지요. 중년남성 700명을 대상으로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을 인체시험을 통해서 야노 소변 속도 개선등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식약처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전립소 쏘팔메토 장점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로 미국 FDA기준까지 충족하는 고품질을 사용합니다.

*남성을 위한 아연은 중년 남성에게 부족하기 쉬운 굴에 풍부한 아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전립소 쏘팔메토는 언제 복용?

전립소 쏘팔메토를 구입하는 사람들은 언제 복용하는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우선은 복용설명서를 참고하여 드시면 됩니다. 꼭 먹어야 되는 시간은 없은 1일 1회, 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를 하면 되지요.



전립소 쏘팔메토 먹으면 좋은 사람

1. 잠을 자다가 소변을 보기 위해서 깨는 사람

2. 배뇨 후 2시간 이내 다시 소변을 보는 사람

3. 배뇨 후 소변이 남아 있는 느낌이 드는 사람

4. 소변 줄기가 자꾸 끊어지고 약한 사람

5. 소변이 마려울 때 참기 어려운 사람



전립소 쏘팔메토 가격

전립소 쏘팔메토는 판매처에 따라서 가격이 많이 다른데요. CJ제일제당 전립소 쏘팔메토는 가장 인기 있는 전립소 중의 하나입니다. 그리고 가격대도 저렴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현재 4개월분 특가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5만원 -> 2만원대로 상당히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지요. CJ온마트는 믿을 수 있는 판매처로 전립소를 자주 구입하는 분들이라면 이곳에서 쿠폰을 통하여 구입하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립소 쏘팔메토 가격 보기<링크>


전립소 쏘팔메토를 구입하려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고, 이벤트 가격으로 구입을 하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전립소 쏘팔메토는 아버지 선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새벽이면, 소변 때문에 자다 깨다 하시는 아버지에게 쏘팔메토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