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남자의 사정(事情)

해외 호텔 예약 아고다 HomeAway

반응형

이제는 인터넷이 아닌 어플을 통하여 상품을 구입하고, 심지어는 여행까지 예약하는 시대에 왔다. 이번 글에서는 호텔 예약 프로모션 아고다(Agoda)앱과 HomeAway를 소개할까 한다.



아고다앱

아고다는 웹사이트보다도 더 저렴하다. 다양한 종류의 숙소 베스트 상품을 검색하고 예약을 할 수 있다. 아고다는 웹사이트에도 있는데, 웹사이트에서 볼 수 없는 베스트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아고다 가격은 최저가임이 보장이 되며 숙소 상품 가격은 앱에서 더 저렴하다.



아고다 앱으로 숙소 바우처, 예약 상세 정보 및 숙소 위치를 소지한 기기에 바로 저장할 수 있어서 바우처를 프린트할 필요가 없으며 간편 체크인이 가능해서 한층 더 편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여러 언어로 서비스가 제공되는 연중무휴 아고다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면 된다. 아고다는 초저가 예산 여행에서부터 최고급 럭셔리 여행까지... 갑작스럽게 결정한 여행부터 장기간 계획을 세운 여행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고도 든든한 여행의 동반자가 될 수 있다.



아고다 앱에서 휴대 전화 혹은 정보로 접근을 요청할 수 있다. 일단 아고다앱을 통하여 다양한 여행정보와 숙박 정보(호텔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하나쯤 가입해두고 검색을 하면 좋을 것 같다.


아고다 앱 바로가기<링크>



HomeAway 앱

홈어웨이 앱은 전 세계에 있는 놀라울 정도로 멋진 숙소를 검색하고 임대를 예약할 수 있다. 아늑한 객실과 넓은 아파트, 고급 빌라 하우스, 보트, 심지어는 개인 소유의 섬까지 머물만한 독특한 장소를 발견할 수 있다. 전세계 지역의 호스트들이 소유한 멋진 숙박 시설을 예약할 수 있는 소셜 플랫폼이다.



HomeAway는 나의 예산과 여행 목적에 꼭 맞는 지역의 독특한 숙박 시설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다. 호스트가 직접 제안하는 특별한 이벤트, 할인 및 득가 상품을 통하여 최적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행자들은 간편한 예약과 여행일정, 즉각적인 의사소통과 후기 등을 통하여 다양한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여행자들뿐만 아니라 호스트들에게도 큰 이득이 될 수 있다. 숙박객의 예약을 놓치지 않고 관리를 하며, 핸드폰에서 일정 관리를 할 수 있다.



그리고 호스트는 실시간으로 게스트와 의사소통이 가능하며 앱 상에서 바로 고객의 문의에 응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홈어웨이는 손가락 단 하나로 최고의 지역 숙소를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다. 여행에 딱 맞는 숙소를 찾거나 세계 여행객들이 여러분의 집을 이용할 수도 있다. 이동 중에서도 즉시 숙소를 예약하거나 제공할 숙소를 관리할 수 있는 어플로 숙소를 구하는 사람이나 고객을 구하는 사람 모두에게 필요한 어플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이제는 손가락 하나로 해외 숙박과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시대에 온 것 같다. 아고다앱은 여행지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이며, HomeAway는 여행자들뿐만 아니라 호스트들에게도 필요한 앱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해외 호텔 또는 숙박 예약을 아고다 또는 HomeAway에서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HomeAway 앱 바로가기<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