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여자의 사정(事情)

너목보 이선빈 비키니 언급이유

반응형

이선빈이 화제가 되고 있다.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인물이지만 이선빈은 앞으로가 상당히 기대가 되는 인물이다. 현재 38사기동대에서 서인국의 그녀로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인기 예능 정글의 법칙 in 몽골에 출연 그리고 중국 드라마에도 출연 예능이기 때문이다.



이선빈 프로필

이선빈 나이는 1994년 1월 7일생이다. 아직 20대 초반으로 이제 막 데뷔한 배우라고 할 수 있다. 이선빈 본명은 이진경이며, 이선빈 키는 166cm이다.



이선빈 소속사는 웰메이드 예당이며, 데뷔는 2014 서성 왕희지에서 진시역으로 출연을 했으며, 2015 마담 앙트완에도 출연을 했다.


이선빈은 또 오해영에 특별출연을 하기도 했지만, 당시 출연분이 워낙 짧아서 큰 화제가 되지는 못했다. 현재 38사기동대를 통하여 대중들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상태이다.



너목보 이선빈

이선빈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3에 출연을 했다. 이날 이선빈은 정준영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선빈의 미모에 놀라며, 한번에 느낄 수 있었다며 눈을 떼지 못했다.



이선빈은 38기동대에서 서인국의 그녀 조미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정준영은 이선빈에게 <너목보가 아니라 나의 이상형이 보였다>라고 언급하며 이선빈에게 큰 관심을 가졌다.



이선빈 비키니 언급이유

이선빈 연관검색어에 비키니라는 것이 있다. 아무래도 이선빈 몸매가 너무 예쁘기 때문에 비키니를 찍은 사진이 없는지 찾아보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이런 연관검색어가 나온게 아닌가 생각한다.



어쩌면 이런 대중들의 관심이 앞으로 이선빈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는지 모르겠다.



이선빈 예능으로 뜰 수 있을까?

너목보를 통하여 실검 1위에 오르기도 한 이선빈은 정글의 법칙 in 몽골편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또 알리게 되었다. 이선빈은 서인국과 함께 몽골편에 함께 합류를 하게 되었는데 이에 대한 소감을 이렇게 밝혔다.



<평소 애청하던 프로그램에 함께하게 된 것에 큰 기대와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드라마가 아닌 예능 프로그램에서 공개 될 이선빈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라고 언급했다.



정글의 법칙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느냐에 따라서 자신에게 가지는 관심과 인기를 크게 변화시킬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이선빈은 단아한 외모에 여러가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인물이라는 생각이 든다. 아직 20대 초반이며, 외모와 연기력까지 받쳐주고 있어 앞으로가 충분히 기대가 되는 스타라고 할 수 있다.


이선빈의 활약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으며, 그녀가 대중들의 관심을 계기로 좀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