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여자의 사정(事情)

김정화 남편 유은성 결혼스토리

반응형

김정화는 이국적인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는 배우로 늘 한결 같은 배우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얼굴도 너무 예쁘고 마음씨도 너무 예쁜 그녀이기 때문에 안티가 거의 없는 배우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축하할 소식이 들려왔는데, 김정화가 둘째를 임신했고,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한다.



김정화 프로필

김정화 나이는 1983년 9월 9일생이다. 서울 출신이며, 김정화 키는 172cm이다. 늘씬한 몸매와 이국적인 외모가 돋보이는 서구형 미인이다.



김정화 소속사는 S.A.L.T 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이다. 김정화 데뷔는 2000년 이승환 뮤직비디오를 통하여 데뷔를 했다.



김정화 남편 유은성

김정화 남편 유은성은 CCM가수로 유명하다. 유은성 나이는 1977년생이며, 인천 출신이다. 유은성 소속사는 예스뮤직이며, 총신대학교 교육대학원을 나왔다. 데뷔는 2000년 프로젝트 앨범 'YES'로 데뷔를 했다.



유은성 김정화 결혼을 할 수 있었던 계기는 기아대책 홍보대사로 활동을 하면서 만나게 되었다. 유은성이 4집 앨범 음반 활동을 하다가 만났는데, 4집의 이야기가 선교라고 한다. 선교 활동 속에서 김정화를 알게 되었고, 결혼까지 계획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김정화의 종교는 개신교로 독실한 기독교 신자이다. 이 때문에 유은성과 무척 잘 맞았고, 이것이 연인으로 발전, 결혼까지 할 수 잇게 되었다. 두 사람은 2013년 8월 결혼식을 올렸고, 이듬해 6월 김정화 아들 유화를 얻었다.



김정화 둘째 임신

김정화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김정화의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내달 출산을 앞두고 있다. 김정화와 태아 모두 건강한 상태로 지내고 있다. 건강한 출산을 기원해 달라>



출산 이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꾸체적으로 결정된 바 없지만, 엄마로서의 시간을 잠시 보낸 뒤 다시 배우로 복귀하지 않을까 싶다>고 이야기를 했다.



김정화는 정말 꾸준한 연기자 중의 한 사람이다. 너무 튀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오랜기간 공백의 시간을 보내지도 않고, 늘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



늘 한결같은 배우로 보여지는 김정화 그래서 대중들이 더 좋아하는 것 같다. 김정화의 임신을 너무나도 축하하며, 건강한 자녀를 낳았으면 좋겠다.


김정화가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늘 한결 같은 배우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두 아이의 자랑스러운 엄마가 되길 응원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