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여자의 사정(事情)

레이싱모델 문세림 남편 백만장자

반응형

레이싱모델이자 운동선수인 문세림이 화제다. 문세림 몸매는 너무나 이국적이면서 외모 역시 예쁘고 화려한 이력을 가진 레이싱걸이다. 문세림은 중국인 백만장자와 결혼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 어떤 인물인지 알아보자.



문세림 프로필

문세림 나이는 35세이다. 문세림 키는 174cm에 서울 출신으로 글래머스한 육감적인 모델로 화제가 된 적이 있다. 문세림은 2015년 IFBB올림피아 아마추어 아시아 챔피언쉽 여자 비키니 168cm 이상 부문에서 3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그리고 레이싱걸(모델)로의 활동도 활발한데 2013 KSF 코리아스피드페스티발 현대 레이싱팀에 소속이 되어 활약을 하기도 했다.



-----------------기사 정정합니다-----------------

*문세림 결혼이라는 글과 언론의 기사는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문세림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미혼이라고 합니다.


문세림 남편 중국인 백만장자

문세림 결혼 스토리는 참 재미있다. 남편이 상당한 재력을 가진 중국인이기 때문이다. 문세림은 최근 스타킹에 출연을 하여 이에 대해서 해명을 하기도 했다.



<레이싱모델을 하다가 하루 아침에 백만장자의 아내가 되었다. 남편의 재력 때문에 결혼했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다른 커플들처럼 사랑해서 결혼을 했다는 러브스토리를 밝히고 싶다>고 고백을 했다.



<2년 전, 중국 상하이 모터쇼에서 남편이 날 봤다. 남편이 지인을 통해 날 소개해달라고 했지만, 인사만 한번 했다. 이후 3개월 후 부산 모터쇼에서 다시 만났다. 남편이 문세림에게 적극적으로 간식 등을 선물했고, 모터쇼 마지막날 고백을 했다>



<처음에는 순간의 감정이 아닐까 생각을 했는데, 남편의 진심을 느끼게 돼 자연스럽게 만나게 됐다. 그리고 결혼을 했다>고 고백을 했다.



사실 모토쇼의 꽃을 레이싱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데, 문세림 몸매나 외모를 본다면 남자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지고 사랑에 빠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한국 여성들의 경우 중국 남성들에게 인기가 상당히 많기 때문에 일단 호감을 얻었을테고, 문세림의 외모와 몸매에 백만장자 남편도 반하지 않았을까 생각해본다.



문세림 재연배우 활약

문세림은 재연배우로도 활동을 한 적이 있다. MBN기막힌 이야기=실제상황에 재연배우로 활동을 했는데, 당시 엄청난 글래머 몸매의 재연배우로 주목을 받았다. 174cm의 큰 키에도 불구하고 50kg대의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그녀는 누구에게나 관심을 받는 여성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문세림 재연배우)


문세림의 몸매는 꾸준한 관리와 노력의 결과가 아닐까 생각한다.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자신의 우월한 몸매의 비결로 요가, 헬스를 꾸준히 한며, 피트니스 모델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몸짱으로 스타킹에 출연을 하여 방송활동을 시작하게 되는 유명인들도 상당히 많다. 문세림은 어쩌면 그 계보를 이어갈 인물이 아닐까 생각된다.


자신도 생각치도 못하게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고 뜨는 경우가 많이 있으니 말이다



문세림은 큰 키에 한국인이라고 상상할 수 없을만큼 육감적이고 건강한 몸매의 소유자이기 때문에 앞으로 큰 주목을 받지 않을까? 



다만 문세림 남편이 재력을 가진 인물인만큼 문세림의 연예계 활동을 지지할지가 문제인 것 같다. 스타킹을 통하여 단숨에 몸짱 스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문세림.


레이싱모델 문세림의 활동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다.(문세림 좋아요! 클릭^^)


-----------------기사 정정합니다-----------------

*문세림 결혼이라는 글과 언론의 기사는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문세림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미혼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