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여자의 사정(事情)

노현희 성형전 언급되는 이유

반응형

노현희는 산전수전을 다 겪은 연예인 중의 한 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우여곡절 끝에 최근에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꾸준히 공연활동을 하는 등 좋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것 같다.



노현희 프로필

노현희 나이는 1971년 8월 23일생이다. 노현희 키는 163cm이며, 소속사는 위엔터테인먼트이다. 학력은 숙명여자대학교이며, 노현희 데뷔는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다.


(노현희 과거사진)


노현희 결혼은 했는데, 노현희 전남편은 유명한 아나운서인 신동진 아나운서이다. 2002년 노현희와 신동진은 결혼을 했지만, 부푼 기대감으로 서로 살아보니 성격이 맞지 않아 불화가 잦았다고 한다. 노현희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노현희 이혼사유(이혼이유)가 아이를 갖지 못해서 이혼이 되었다는 루머도 있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한다.



노현희 전남편 신동진과의 이혼소식이 워낙 갑작스럽게 들려왔고, 잉꼬부부를 자랑하던 두 사람의 이혼소식은 큰 충격으로 다가왔다. 노현희 전남편이 자주 언급되는 이유는 이혼 이후 노현희가 성형 부작용을 겪고, 좋지 않은 일을 많이 겪어서 그런게 아닌가 생각한다.



노현희 성형전 언급이유

노현희의 성형전이 언급되는 이유는 노현희는 원래 너무나도 예쁜 미모와 몸매를 가진 배우였기 때문이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성형실패와 성형중독으로 예전에 예뻤던 외모를 지금은 찾아볼 수 없기 때문이다.



노현희 자신의 성형설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다. <성형수술이 보편화되지 못했을 때에 성형수술을 했다. 남의 돈으로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지만, 좌절의 아이콘이 된 것 같아서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시작했다>



<성형수술의 부작용으로 한쪽 콧구멍이 막혀 숨을 쉬기 힘든 상태까지 도달했다. 눈과 코 성형 수술에 실패를 해 복구에만 10년이 걸렸다. 악플을 보고 울었던 적이 한 두번이 아니다. 여기서 더 괴물이 돼라, 성형괴물이 돼서 네가 무덤까지 가는 것을 보고싶다 등 수많은 악플에 극단적인 생각도 했다>



노현희 성형이유에 대해서는 <세련된 배역을 맡고 싶다는 욕심을 부렸고 성형 수술을 했다. 하지만 부작용이 생겨 한쪽 코로 숨을 못쉬게 되었고, 숨만이라도 쉬고 싶지만 할수록 결과가 좋지 않아 다시 수술할 엄두를 못내고 있다>고 언급을 했다. 노현희는 성형중독이 아니라 부작용으로 인한 재수술을 극복하기 위해 잦은 수술을 했는데 이것이 성형중독으로 오인을 받은 것 같다.



노현희 트로트 가수로의 변신

노현희는 트로트 가수로 변신을 하며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 처음에는 무모한 도전이라고 생각했던 많은 이들이 노현희를 응원하고 사랑해주는 모습을 보면서 힘을 내고 있다고 언급을 했다.



그리고 자신의 재기를 통하여 자신과 같은 경험을 겪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한다. <좌절했다고 절망하지 않을 것이다. 내 노래 역시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어필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노현희 트로트 앨범은 <미대 나온 여자>라는 곡이다. 흥겨움이 느껴지는 멜로디와 학벌 외모 중심의 사회에서 미대 나온 여자라고 자신을 포항하는 위트 있으면서 중독성 넘치는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노현희는 자신만의 목소리와 감성으로 노래를 표현해내며 사랑을 받고 있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노현희가 재기를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 또 좋은 일(선행)도 많이 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은 것 같다.



노현희가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길 바라며, 지금처럼 많은 관심과 활동을 해주었으면 좋겠다. 노현희의 재기와 활동을 진심으로 응원한다.(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