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여자의 사정(事情)

스타킹 임하늘 미스 춘향진

반응형

미스춘향선발대회는 매년 미스코리아처럼 열리는 美대결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춘향제는 매년 봄 4월 ~ 6월에 사이에 열리는 행사로 1차심사와 2차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자를 가린 후 선발하는 제도이다.



미스춘향선발대회는 보통 350~400명 안팎의 지원자가 서류전형을 통과하여 예선심사를 보게 되고, 예선1차, 2차를 통과하여 본선 진출자는 30명 내외이다.



전통의 미를 가지고 있고, 국악과 춤사위 등 끼와 미모를 겸비한 18세 ~ 24세 여성이라면 누구나 선발대회에 나갈 수 있다.



임하늘 프로필

임하늘은 2014년 미스춘향진에 선발이 되었다. 임하늘 나이는 1992년 2월 9일생으로 임하늘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무용과를 졸업했다. 2014년 제84회 전국 춘향선발대회 미스춘향진에 선발이 된 임하늘은 다양한 방송활동을 시작했다.



임하늘 스타킹

임하늘은 미스춘향진에 선발이 된 후 스타킹에 출연을 한 적이 있다. 네 명의 춘향이 중 진짜 춘향이를 찾는 진실게임-춘향이를 찾아라 코너에서 진짜 미스 춘향 진인 임하늘은 자신이 진짜라고 소개를 한 뒤 다양한 매력을 보였다.



미스춘향진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섹시한 안무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는데, 이몽룡으로 변신한 2PM 우영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매력을 선보였다.



미스춘향이라는 단아하고 청초한 이미지와 다르게 핫팬츠와 민소매 의상으로 등장을 하여 눈낄을 끌었다. 전효성의 굿 나잇 키스에 맞춰서 섹시한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던 것 같다.



임하늘의 꿈

임하늘은 과거 방송에서 자신의 꿈이 '아나운서'라고 말했다. 청순한 이미지와 외모나 임하늘 몸매는 충분히 아나운서로도 성공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외모와 다른 다양한 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그녀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 임하늘은 코믹댄스로 주변을 초토화시키기도 하고, 섹시댄스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던 것 같다. 



미스 춘향진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억지로 누르고 있는 끼를 발산하며 앞으로가 상당히 기대가 되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남녀공학으로 활동을 했던 가수 류효영 역시 미스 춘향진 출신이다. 그렇기 때문에 임하늘 역시 앞으로 어떤 직업으로 활동을 하고, 방송활동을 하게 될지는 아무도 모를 것 같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매력과 끼를 대중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하여 그녀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봐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임하늘의 활약을 앞으로도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