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여자의 사정(事情)

박준형 아내(부인) 김유진 직업

반응형

박준형은 늦은 나이에 결혼을 했지만, 정말 결혼도 잘하고 GOD로 전성기를 보내고 난 이후에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박준형의 엉뚱한 모습이 너무나 매력적이며,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늘 화제가 되는 것 같다.



GOD 박준형 프로필

지오디 가수 박준형. 개그맨 박준형과 동명이인이다. 박준형 나이는 1969년생이며, 서울출신이다. 재미교포 2세. 박준형 키는 181cm이며, 소속사는 싸이더스HQ이다. 어렸을 때 미국에 이민을 갔고, 학력은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롱비치캠퍼스 컴퓨터그래픽학과이다. 박준형 데뷔는 1999년 지오디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다.


(GOD 박준형)


박준형 아내 김유진

박준형 아내 나이는 박준형보다 14살 연하라고 한다. 박준형 아내 직업은 항공사 승무원으로 대한항공 스튜어디스라고 알려져 있다. 



박준형이 늦은 나이에 결혼을 했음에도 14살 연하의 신부를 맞이한 것에 많은 이들이 놀랐다. 박준형 아내 직업이나 외모 나이, 몸매까지 완벽한 인물이었기 때문이다. 박준형은 정말 운도 좋고, 하는 일이 잘 풀리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든다.



박준형 아내 만남

박준형은 데니 친구 모임에 갔다가 아내를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한다. 첫눈에 예쁘고 털털한 점들이 마음에 들었고, 처음부터 대화가 잘 통해서 오빠동생하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다.



박준형은 아내의 얼굴이 예쁘기도 하지만 그것을 떠나사 사람 눈치를 보지 않고, 자기가 행복할 때 크게 웃는 모습이 굉장히 예뻤다고 한다. 그리고 춤도 되게 못추지만 다른 사람을 의식하지 않고 스스로 즐기는 모습에 매력을 느꼈다고 한다.



한마디로 가식적인 모습이 아닌 소탈하고 털털한 모습이 예뻤다고 한다. 박준형은 연예인 중에서도 솔직한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는데, 아내는 박준형 만큼 솔직한다고 한다. 그 모습이 너무 좋아 결혼을 결심했다고 한다.



박준형 프로포즈

박준형 아내는 박준형과 함께 크리스마스떄 명동을 가고 싶었다고 한다. 그런데 사람이 많다고 주저를 했고, 마스크를 쓰고 갔지만 박준형을 알아보고 두 사람은 스캔들이 터지게 되었다. 당시 여자친구였던 아내에게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들어서 다음해 크리스마스 이브날 똑같은 시간에 똑같은 장소에 가서 여자친구에게 결혼해줄래?라고 프로포즈를 했다고 한다. 정말 로맨틱하고 멋진 사람이라는 생각이 든다.



박준형 결혼은 2015년 6월 26일에 올리게 된다. 박준형 결혼식 당시 GOD 멤버들이 모두 모여 축하해주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준형 자녀는 아직 없는 상태인데, 박준형이 나이는 많지만 아내가 어리기 때문에 임신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박준형 자녀(아들 딸) 계획에 대해서 그 역시 이렇게 말했다. <적어도 6개월에서 1년간은 신혼생활을 즐기고 싶다. 아내가 승무원이니까 일할 때는 서로 일하고, 쉴때는 쉬면서 같이 돌아다녀도 떳떳할 것 같다>고 말했다. 



몸을 더 건강하게 만든 후 자녀 임신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겠다. 사람들은 내가 40대 후반이라 걱정을 하는데, 나는 20대 못지 않은 체력을 가지고 있다며 임신에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박준형 아내도 곧 임신, 출산 소식이 들려주지 않을까 생각한다. 박준형 아내 김유진은 대한항공 내에서도 예쁘고 몸매도 좋고, 건강한 모습에 일도 잘하는 인물로 알려져 있다. 직원들 사이에서도 큰 호감을 사고 있다고 한다.



박준형은 결혼 후 많은 나이차이, 그리고 아내 김유진의 직업과 예쁜 외모 때문에 박준형 이혼, 박준형 재혼과 같은 좋지 않은 연관검색어도 나오고 있는 것 같다. 그러나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너무나도 행복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한다.


(박준형 결혼식 사진)


박준형은 과거 배우 한고은과 공개 열애를 한 적이 있다. 박준형은 나이는 많지만 유머 감각도 있고, 체력도 좋고, 남성다우며 상당히 매력적인 인물이라고 하는데, 그가 사귄 여자친구나 결혼한 부인을 보면 잘 알 수 있을 것 같다.



박준형은 아내가 승무원이라서 떨어지는 시간이 많다고 한다. 하지만 그래서 더욱 애정이 넘치고, 사랑스러운 신혼을 보내고 있다고 한다. 아내와 싸우면 늘 져주고 자리를 피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는데... 박준형이 결혼과 동시에 제2의 인생을 너무나도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는 것 같아 부럽게 느껴지기도 한다.



사실 박준형이 아내 김유진을 만나 결혼을 하기 전에는 많은 나이 때문에 결혼을 제대로 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다. 그러나 역시 가장 쓸데없는 걱정이 연예인 걱정이라는 생각이 든다. 



박준형 만큼 결혼도 잘하고 예쁜 아내를 얻은 연예인도 드물지 않을까 생각된다. 결혼을 너무나도 잘한 박준형! 연예인 걱정만큼 쓸데없는 걱정이 없는 것 같다.. 박준형이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대중들에게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본다.(공감 추천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