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남자의 사정(事情)

k2 플라이워크 레이서 등산화

반응형


k2 플라이워크 레이서 등산화

예전에는 나이키나 아디다스와 같은 운동화를 신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는데, 이제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워킹화를 신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때문에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매년 다양한 신상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코오롱스포츠, k2, 노스페이스 등 워킹화, 등산화의 종류도 상당히 많고, 괜찮은 상품도 정말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워킹화라고 한다면 k2 플라이워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 제대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2 플라이워크 레이서
k2 플라이워크 레이서는 올해 론칭한 후 큰 판매고를 이루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k2 플라이워크 레이서는 현빈의 이름을 따서 현빈 워킹화라고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현빈의 광고 효과도 크게 작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k2 플라이워크 레이서의 특징을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고어텍스를 사용한 워킹화입니다. 그래서 방수, 방풍, 투습이 뛰어나고 착용감이 상당히 뒤어난 제품입니다. 그리고 한국형 화강암 지형에 적합하도록 만들여졌습니다. 뒤틀림이 방지되어 있으며, 끈쪼임을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평지에서나 산에서나 쉽게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BOA시스템

k2 플라이워크 레이서는 끈 대신에 도입한 것이 바로 BOA시스템입니다. 가볍게 쪼았다가 풀었다가 가능해서 끈이 풀리는 것을 막아주는데요. 걷다가 신발 끈이 풀려서 짜증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BOA시스템으로 정말 편리하게 착탈화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디자인도 상당히 세련되고 예쁜데요. 젊은층에서 노년층까지 다양하게 소화할 수 있는 디자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k2플라이워크는 k2의 노하우가 집약된 신개념 워킹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게는 줄이고 기능성을 높여서 오랫동안 걸어도 발의 피로를 최소화해주는 워킹화가 아닐가 생각됩니다.


등산화를 선택할 때에는 몇가지 생각하고 있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우선 등산화를 신었을 때에 발이 편한지 확인을 하고, 너무 크거나 너무 작지 않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방풍과 투습에 대해서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직접 신고 걸었을 때에 조금이라도 불편하면, 선택하지 않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 같네요.

등산화를 구입하려는 분들이라면 k2 플라이워크 레이서 등산화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으며, 등산화를 선택할 때에 잘 고려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