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남자의 사정(事情)

노스페이스 패딩부츠 가격 700 사이즈

반응형



노스페이스 패딩부츠 가격 700 사이즈

노스페이스 브랜드는 다양한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겨울철이 다가오면 노스페이스에서 나오는 패딩부츠의 인기도 높아지는데요. 패딩부츠는 털신이라고 할 수 있는데 구스다운으로 만들기 때문에 무척 따뜻하다는 장점이 있지요.


노스페이스 패딩부츠 700 신상
2013형 노스페이 BOOTIE HIGH 제품은 BOOTIE HIGH 2로 발매되어 신상품으로서 약간의 디자인 변경을 보이고 있는데요. 가장 큰 변화라고 한다면 신발목 부분에 적혀져 있던 700이라는 단어가 사라졌다는 것입니다. 700이 없는 것이 신상품이라고 하더라구요.




단조로운 부츠가 싫은 분들은 이런 컬러의 부츠를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각부의 디테일을 한층 보강하여 기후와 환경 대응력을 향상시킨 모델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함께 캐주얼한 감성으로 젊은 층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위 상품은 여성용 하이 컷 다운부츠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의 코디에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한층 캐주얼한 디자인이 강조된 상품입니다. 무릎 아래까지 올라오는 하이컷 디자인에 볼륨감 및 복원력이 강화된 패딩을 적용해서 추운 날시에도 탁월한 보온성을 유지시켜주도록 만들어진 아이템이지요. 인장력과 내마모성이 강화된 친환경 소재를 적용해서 내구성과 경량성을 높였으며, 700필파워의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서 갑피의 보온성을 극대화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필파워 700이라고 하면 보통 구스다운 패딩에 많이 적용을 하는데, 패딩부츠에 적용이 된다고 하니 약간은 생소하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그러나 그만큼 따뜻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거위털 충전재를 사용해서 갑피의 보온성을 극대화했고, 패딩자켓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의 개성이 살아 있는 여성용 동계 하이컷 다운부츠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노스페이스 부츠 쇼트
정강이까지 올라오는 롱부츠 외에도 발목을 살짝 덮을 수 있는 쇼트 부츠도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일단 롱부츠보다 신고 벗기가 편하며 미드컷으로 디자인 한 것이 너무나 예쁜 것 같습니다. 발목부분에 스트링을 적용해서 밀착감을 높였고, 최상의 충격 흡수령과 설상 접지력을 제공하는 부츠라고 합니다.




노스페이스 패딩부츠 가격
노스페이스 패딩부츠의 경우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판매처에 따르서 조금씩 다르다고 할 수 있는데요. 최신형 상품인 부츠하이 2모델의 경우 10만원을 조금 넘기는 가격입니다. 쇼트부츠의 경우 가격대가 조금 더 저렴한데 85,000원의 정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노스페이스 패딩부츠 사이즈
패딩부츠의 경우 사이즈가 무척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끈이 없기 때문에 끈조절로 사이즈의 크고 작음을 조절하기가 힘들기 때문인데요. 작으면 신기 힘들지만, 크면 조금 헐렁해도 양말 두꺼운 것을 신으면 큰 문제가 없기 때문에 작은 것보다는 큰 것이 더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사이즈를 구입하면 딱 맞을 수 있는데, 되도록 한치수 큰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지요. 특히 발등이 높은 분들이라면 정사이즈를 선택할 경우 다소 타이트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5~10mm 정도 큰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노스페이스 패딩부츠는 신어본 사람들은 정말 따뜻함 만큼 최고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거위털 구스다운을 사용했기 때문에 발의 보온성 하나는 최고라는 생각이 됩니다. 발이 열이 많이 나는 부위이기 때문에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금방 따뜻해질 수 있겠지요. 아무튼, 노스페이스 패딩부츠를 구입하려면 여러 가지 컬러와 디자인이 있으니 잘 살펴보고 선택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