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여자의 사정(事情)

제이에스티나 목걸이 주군의 태양 목걸이

반응형


제이에스티나 목걸이 주군의 태양 목걸이

지난 3일을 끝으로 종영한 주군의 태양. 주군의 태양은 동시간대에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소지섭과 공효진의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되어서 너무나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저도 이 드라마를 무척 즐겨봤었는데, 종영이 되었다니 너무 아쉽게 느껴지네요.

주군의 태양에서 히트시킨 상품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목걸이입니다. 드라마 속에서 무척 중요한 목걸이였던 이 목걸이는 제이에스티나에서 나온 목걸이라고 하는데요. 주군의 태양에 방송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목걸이입니다. 어떤 목걸이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주군의 태양 목걸이는 태양 목걸이, 주군 목걸이, 태양 목걸이(14K 골드, 백금)으로 나뉩니다.

제이에스티나 태양 목걸이(JNSVA942-M052TR)




완전하지 않은 태양의 쉐입은 서로가 함께 착용함으로써 완전체가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목걸이입니다. 의상에 구애를 받지 않는 스타일로 커플용 아이템으로 적합한 목걸이입니다. 부드러운 라인으로 태양을 형상화 하여 깨끗한 메탈감으로 실버 주얼리의 느낌을 살린 디자인입니다. 가격은 8만원

제이에스티나 주군 목걸이(JNSVA945-M051TR)




태양 목걸이와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태양 목걸이와 똑같은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태양 목걸이보다는 조금 크게 만들어졌으며, 가격 역시 9만원입니다.

제이에스티나 태양 목걸이(14k 골드 JNY4A942-M053TR)




똑같은 태양 목걸이 디자인에 14K 골드를 사용하여 만들었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골드 태양 목걸이로 더욱 고급스러움을 담은 디자인인데요. 소중함이 묻어나는 더욱 작은 사이즈감의 태양 팬던트로써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실버가 아니라 골드이기 때문에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 고급스러움을 중시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가격은 28만원입니다.

제이에스티나 직영몰에서는 태양 목걸이와 주군 목걸이 커플 세트도 판매하고 있으니 커플용 목걸이를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봐도 될 것 같네요.


주군의 태양 목걸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드라마가 인기를 얻으면서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목걸이도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네요. 저도 커플용 목걸이로 착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목걸이뿐만 아니라, 팔찌, 귀걸이, 반지, 향수 등도 주군의 태양을 모티브로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