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여자의 여행기

롯데면세점 할인쿠폰 인천공항면세점

반응형


롯데면세점 할인쿠폰 인천공항면세점

해외여행 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면세점 쇼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면세점 쇼핑의 매력이라고 시중에서 비싸게 판매하는 물건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장점 때문에 해외여행시에는 면세점에서 작은 것이라도 구입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필자 역시 해외여행을 떠날 때에 반드시 면세점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주로 구입하는 것은 인터넷을 통해서는 '화장품'을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는 '담배'나 '양주'를 꼭 구입하는 편입니다. 화장품의 경우 매일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꼭 필요하고, 담배나 양주는 선물로 딱이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가족 중에 담배를 피우거나 양주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서 구입하는 것도 좋기 때문입니다.

롯데면세점은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면세점 중에 하나입니다. 가장 좋아하기도 하구요. 롯데면세점을 좋아하고 자주 이용하는 이유는 규모도 큰 편이고, 할인쿠폰도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인터넷으로 구입을 할 때 할인 쿠폰은 정말 많이 있는데요. 매월 새로운 할인쿠폰과 적립금 혜택 등이 있기 때문에 이런 것을 적절하게 잘 이용한다면 훨씬 싸게 면세점을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롯데인터넷 면세점에서 현재 발행 중인 할인쿠폰은 위에 보이는 것들인데요. 롯데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발급되고 있는 쿠폰입니다. 금액별로 할인되는 금액도 조금씩 틀린데요.

이런 할인쿠폰에 맞게 상품을 구입하면 더 좋을 것 같네요. 롯데인터넷면세점 쿠폰북에 들어가시면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규가입회원들에게는 특별쿠폰과 적립금까지 주고 있는데요.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규 가입회원 할인쿠폰을 잘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신이 신규가입 할인 혜택을 모두 사용했다면 함께 여행을 떠나는 동행자들의 혜택을 노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면세점 인천공항면세점
인천공항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공항 중의 하나인데요. 인천공항면세점 역시 규모가 상당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할인쿠폰 혜택을 받기란 인터넷 보다 조금 힘들 수 있는데요. 면세점 앞에 할인쿠폰을 주는 것이 있기는 하지만, 할인쿠폰 혜택의 크기가 인터넷 면세점보다 작기 때문에 웬만하면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아무리 할인쿠폰을 받아서 사용을 해도 인터넷 면세점보다는 가격이 더 비싸게 측정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면세점은 제한적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비교를 해보는 것이 좋으며, 인터넷 면세점을 우선적으로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면세점에서 화장품 샘플을 주는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화장품 샘플이 있기는 하지만, 화장품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샘플은 거의 주지 않습니다. 그러니 백화점에서 구입을 하는 것처럼 샘플을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매일매일 할인쿠폰이 있기는 하나 ~~의 금액을 초과 사용했을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기 때문에 구입 금액이 크지 않아면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멤버스 포인트 등도 잘 활용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면세점 할인쿠폰을 잘 이용하면 좀 더 싸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러 면세점 사이트를 비교해보시고, 가장 많은 쿠폰(신규가입시 적용되는 혜택) 등을 잘 확인하셔서 면세점을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