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남자 그여자의 리뷰

대구시교육감 여론조사 홍덕률 후보

반응형

6월 13일 제7회 전국동시 지방선거가 실시됩니다. 이번 대구교육감 출마에 나선 홍덕률 예비후보는 현재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교육감 후보인데요. 전 대구대학교 총장을 지냈기 때문에 누구보다 대구교육환경 발전에 힘쓸 수 있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홍덕률 후보는 다양한 공약을 내세우고 있는데요. 유아무상공약, 교실 공기청정기 설치, 석식 개선, 특수 교육 환경 개선, 학교폭력 예방 등의 공약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또한 건강한 부부관계 교육과 유아부터 노년까지 생애주기별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평생교육 등 기존 제도권 교육과 연계하여 출생 후 생애의 일정한 단계별로 필요한 교육을 누구나 일상에서 쉽게 받을 수 있도록 지역 별로 생애주기별 맞춤교육 전담기구를 설치하여 운영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유아부터 노인까지 지역을 기반으로 계층별, 세대별 요규와 특성을 파악하여 수요자 중심의 교육프로그램을 촘촘하게 짜서 출생부터 무덤까지 보육부터 평생교육까지 교육의 맥이 일관되게 흐르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홍덕률 후보는 누구보다 현실적이고 실현가능한 다양한 공약을 내세우며, 대구 교육 환경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현재 대구시교육감 여론조사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홍덕률 후보에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