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남자 그여자의 리뷰

셔터 스톡 사이트 추천, 저작권 없는 이미지 다운

반응형

요즘에는 사진을 편집하거나 동영상을 편집하여 활용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사진을 편집하고, 동영상을 이용할 때에 항상 중요시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이미지 다운을 어디서 받고 어떻게 활용하느냐?입니다.



그 이유는 모든 이미지나 사진 그리고 동영상에는 저작권이 있기 때문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아무곳에서나 저작권에 침해가 되는 이미지를 다운 받아서는 안될 것입니다.


이미지를 다운 받아서 활용을 할 때에는 항상 저작권 없는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수많은 이미지를 만날 수 있는 이미지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셔터스톡이라는 곳입니다.


셔터스톡이란

셔터스톡은 2003년 출범한 온라인 사진 제공 사이트로 상업적, 마케팅 목적에 사용되는 사진이나 이미지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뉴스, 유명인 이미지 1300만장을 보유하고 있지요.



6,000만장 이상의 스톡이미지를 100% 로열티프리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셔터스톡의 장점입니다. 셔터스톡은 월 750장 다운로드 정액제, 연간정액제 구매시 20%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셔터스톡 사이트 추천 소개

셔터스톡을 추천하는 이유는 아주 다양한 이미지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억장 이상의 로열티 프리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없는 이미지가 없다고 할 수 있지요.



그리고 키워드 입력으로 원하는 이미지를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무료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지가 필요한 분들이라면 셔터스톡에 한 번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셔터스톡 요금제 소개

셔터스톡에는 다양한 요금제가 있는데요. 표준 라이센스 구독 요금제로 월 최대 750개 이미지를 199달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750장 구입시 20%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지요.



연간 요금제도 월 분납 지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문형, 구독, 팀 구독 등 다양한 요금제가 있으니 필요한 요금제를 잘 활용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밖에도 셔터스톡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셔터 스톡 에디터를 사용하여 빠르고 쉽게 편집이 가능합니다. 셔터스톡에서 이미지를 다운 받고 간편하게 편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셔터스톡에서 어선된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팝아트, summer, Tropical patterns, Wedding Bells 등 다양한 이미지도 다운 받을 수 있는데요.


셔터스톡은 이처럼 활용도가 상당히 높은 사이트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입하여 매주 무료 콘텐츠를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억 2천 5백만개가 넘는 로열티 프리 이미지, 비디오 클립, 음악 트랙을 셔터스톡에서 찾아보세요.


이미지와 동영상을 많이 활용하는 요즘 시대에 셔터스톡은 꼭 알고 있어야 할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