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남자 그여자의 리뷰

그랜드인터넷면세점 면세점화장품 가격

반응형

이제 조금있으면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이 됩니다. 휴가철이 되면 국내 제주도나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여행만큼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중의 하나가 면세점 쇼핑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공항에서 면세 상품을 구입하게 되면 많은 애로사항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시간에 쫓이게 되기 때문에 제대로 쇼핑을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에 추천하는 것이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인터넷면세점을 대표하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 대해서 소개할까 하는데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은 많은 여행객들이 이용하는 면세점 대표 인터넷 면세점으로 현재 면세점할인, 면세점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그랜드면세점의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회원혜택, 최대할인

그랜드인터넷면세점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혜택 최대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최대 적립금 17만원, 최대 150달러/17%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별적립금, 룰렛적립금, 출국예정일 적립금, 등급 적립금, 모바일 적립금, 청첩장 등록 적립금, 신규회원 적립금 등등 다양한 적립금 혜택과 등급별로 혜택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2. 면세점할인쿠폰 제공

그랜드면세점에서는 혜택의 업그레이드! 알차고 활용도 높은 쿠폰으로 알뜰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에는 더 많은 쿠폰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설화수나 헤라 등과 같은 인기 국내 화장품 브랜드의 쿠폰도 만날 수 있습니다. 설화수 할인, 헤라 할인 혜택을 면세점쿠폰으로 이용해보세요.


면세점화장품 가격이 더 저렴한데, 쿠폰과 적립금을 사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면세점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3. 뷰티 파티(BEAUTY PARTY)

화장품 브랜드에는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명 브랜드의 화장품이나 해외 유명 브랜드의 화장품도 만날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이밖에도 숨 베스트세트 특별전, 2017 트렌드컬러, 쌤소나이트 사은품 이벤트 등의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저는 쌤소나이트 가방을 상당히 좋아하는데, 이런 사은이벤트를 통하여 풍성한 혜택을 누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면세점에서 쌤소나이트 가방이나 캐리어를 구입한다면 더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처럼 그랜드 면세점에서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정의 달 5월에는 특히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 같네요.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할 계획이 있는 분들은 행운의룰렛 매일매일 돌리고 적립금을 쌓아보는 것은 어떨까하는 생각도 듭니다.



이제 해외여행시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는 것은 필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더 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해외여행이 더욱 즐거워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