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여자의 여행기

유럽자유여행 레일유럽 철도1등석과 함께!

반응형

주위를 둘러보면 최근 유럽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유럽에 여행을 떠나서 축구도 보고, 이국적인 다양한 문화를 만나고 싶어 유럽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요.



유럽의 경우 나라와 나라가 많이 붙어 있기 때문에 비행기가 아닌 육지를 통하여 국경을 넘게 되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요. 열차를 타고 유럽의 여러 나라를 여행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레일유럽은 유럽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나 유럽열차예약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꼭 알고 있어야 할 곳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레일유럽이란?

레일유럽4A는 오스트랄라시아, 아프리카, 남아메리카와 아시아 지역에 유럽 철도 상품을 배급과 프로모션을 하고 있습니다. 레일유럽4A는 유럽 내 1만 5천 개 이상의 노선을 다루고 있지요.


레일유럽은 매년 전 세계 약 백만명 이상의 여행자가 이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유럽기차예약이나 유럽기차여행을 지원하는 곳으로 독보적인 이해와 전문성을 가지고 있지요. 안전한 전자결제를 통하여 보다 안전하고 신뢰하며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레일유럽 사이트에 방문해보면 다양한 프로모션과 저렴한 유럽기차예약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정보를 두고 있지요. 그리고 레일유럽에서는 유로스타를 이용하여 프리미엄 열차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로스타란?

유로스타는 영국과 유럽대륙 사이를 오가는 초고속 열차입니다. 런던에서 파리, 브뤼셀을 연결하고 있는데요. 시속 300km으로 이동하며 유럽 3개 주요 도시를 이동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유로스타 스탠다드 프리미엄 얼리버드 혜택

레일유럽을 통하여 유로스타 스탠다드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비행기의 경우 비즈니스석이나 퍼스트 클래스를 이용하는 것이 상당히 어렵지만, 레일유럽을 통한 기차 여행의 경우 저렴한 가격에 프리미엄 좌석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스탠다드 프리미어 티켓을 특가로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좌석 업그레이드로 1등석의 넓고 편안한 좌석에서 맛있는 식사와 스타일리쉬한 여행을 즐길 수도 있지요.


유로스타가 제공하는 좌석 서비스와 시설은 위와 같은데요. 역사의 비행기처럼 비즈니스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좌석의 편안함을 이야기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등받이 조절 좌석과 전기 콘센트, 신문과 잡지, 식사와 음료, 바 뷔페 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열차 안에서 간단한 식사도 제공하고 있고, 편안한 좌석을 타고 보다 편안하게 여행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개인적으로 유럽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1등석을 이용하여 비즈니스 프리미엄 좌석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탠다드 프리미어(1등석)의 사진과 유로스타 열차 사진은 아래와 같은데요. 너무나 깔끔한 좌석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여행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열차출발 시간 기준 30분 전 체크인, 라운지 이용 가능, 여유로운 공간, 넓은 좌석, 가벼운 식사 무료 제공, 신문 또는 잡지 제공 등 유로스타와 스타일리쉬한 여행을 즐겨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특히 노년층에 부부가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유럽여행시 레일유럽을 통하여 편안 여행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탠다드 프리미엄 티켓을 레일유럽에서 특가로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판매기간은 2016년 11월 2일까지이며, 여행기간은 2016년 11월 2일 ~ 2017년 4월 12일까지입니다. 예약불가기간은 2016년 11월 11일 ~ 11월 13일까지, 2016년 12월 22일 ~ 12월 31일까지, 2017년 2월 1일 ~ 2월 5일까지, 2017년 2월 17일 ~ 2월 19일가지입니다. 예약불가기간을 확인한 후 예약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만약 교환을 하고 싶다면 교환이 가능한데, 출발일 전에 신청이 완료되어야 하며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환불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예약해야 할 것 같네요.


사실 비행기 1등석을 이용하는 것은 가격의 부담 때문에 이용할 일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비행기는 아니지만 유로스타를 통하여 철도1등석을 이용한다면 평생 좋은 추억과 기억에 남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레일유럽을 통하여 유럽 여행의 비용을 계획해보고 그에 따른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로스타 프리미엄 좌석을 통하여 그동안 느껴보지 못한 1등석의 편안한 여행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레일유럽과 함께 모두 즐거운 유럽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