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남자 그여자의 리뷰

울산 백일상대여 추천 가격

반응형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백일상대여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울산 백일상대여라고 한 이유는 제가 울산에 살고 있기 때문이예요^^



울산맘들에게 제가 마음에 들었던 백일상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요^^(아직 백일상은 하기 전입니다^^)



제가 선택한 백일상은 쁘띠통통의 올리브 백일상입니다. 쁘띠통통은 북유럽풍의 백일상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신생 대여업체로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입소문이 자자한 백일상입니다.



올리브 백일상은 깔끔한 그린 컬러, 올리브 컬러의 조화로 소품 구성 하나하나가 너무나 귀엽고 깔끔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레이 컬러와 라즈베리 컬러를 망설였지만, 개인적으로 그린 계열의 컬러를 좋아해서 올리브 백일상을 선택했답니다^^



의상 역시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너무 깜찍하고 예뻐서 무척 만족을 했답니다. 저는 아들래미라서 모자가 있는 깔끔한 백일복을 선택했답니다^^



그리고 범보의자를 아직까지 구입하지 못했는데, 범버 의자에 커버를 씌위서 깔끔하게 백일상을 만들었다는 것이 너무나 만족을 했습니다.


울산에는 젊은 엄마들이 많이 있을텐데, 북유럽풍의 깔끔한 백일상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쁘띠통통의 백일상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무엇보다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데요. 요즘에는 보통 백일상대여의 경우 10만원을 훌쩍 넘어가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백일상 대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범보의자뿐만 아니라 테이블이 없는 분들도 대여를 할 수 있으니 백일상 준비를 깔끔하게 모두 할 수 있을 것 같네요.(테이블은 부피 때문에 별도의 배송료가 붙네요.ㅠㅠ)


개인적으로 백일상대여를 하려는 분들이 가격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할텐데요. 요즘에는 10만원이 넘는 가격이 많이 있는데, 잘 찾아보면 5만원 ~ 8만원대의 괜찮은 백일상도 많이 있는만큼 이런 백일상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가장 망설였던 그레이 컬러ㅠㅠ. 저는 올리브 백일상을 선택했지만, 그레이가 아직까지 눈에 아른 거리네요^^


다양한 컬러의 백일상을 만날 수 있으니 쁘띠통통에 한 번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엄마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육아상식 정보도 얻을 수 있으니 유익한 정보도 많이 얻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올리브 백일상대여 보러가기<링크>


울산지역에 사는 젊은 울산 엄마들이라면 북유럽풍의 쁘띠통통 백일상대여에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