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여자의 여행기

설악 워터피아 가격과 할인카드

반응형


설악 워터피아 가격과 할인카드


워터파크의 계절 여름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워터파크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바로 설악 워터피아입니다.



설악워터피아는 설악산과 동해바다의 풍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온천 테마파트입니다. 약 11종의 물놀이 시설과 아쿠아풀 그리고 야외스파 등의 온천 시설을 보유하고 있지요. 워터피아에 사용되는 물은 모두 온천수이며, 행정안전부의 승인을 거쳐서 국내 최초로 지정된 대한민국 1호 보양 온천입니다. 아무튼 경치가 좋고 물이 좋은 워터파크라고 말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설악 워터피아 가격
설악워터피아 가격은 시즌에 따라서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요즘과 같은 휴가철 골드시즌에는 48,500원 그리고 가을하이시즌에는 29,000원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하지요. 그러나 워터파크를 제 가격을 주고 간다면 돈이 무척 아까운데요. 할인카드나 할인쿠폰 등을 이용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워터파크는 할인카드가 존재하고 있지요.



설악 워터피아 할인카드

일단 지역주민과 국가유공자, 장애우는 4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카드를 통하여 제휴카드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삼성카드, 비씨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KB국민카드, 씨티카드, 농협카드, 롯데카드 등 대부분의 신용카드를 통하여 4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개개인마다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설악 워터피아를 방문해본 방문자로써 일단 주위의 경치 그리고 워터파크 내의 물이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지역이 강원도 지역이고, 설악산이 인근에 있어서 이런 감정을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개인적으로 워터파크를 가려는 분들이라면 설악 워터피아도 생각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워터파크에서 돈을 아낄 수 있는 방법 중의 하나는 부대비용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구명조끼와 튜브 등을 직접 구비해서 간다면 그에 대한 비용을 줄일 수 있겠지요?


워터파크의 계절.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더울 때에는 시원한 워터파크에서의 물놀이가 최고라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