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여자의 사정(事情)

핀란드 뗏목 클래스 보소, 김가연 집밥 jpg 놀라워

반응형


핀란드 뗏목 클래스 보소, 김가연 집밥 jpg 놀라워

핀란드 뗏목 클래스 보소
뗏목을 떠올리면 어떤 것이 생각이 나시나요? 물에 둥둥 떠 있는 작은 뗏목... 뭔지 몰라도 불안불안한 그런 느낌의 배가 가장 먼저 떠오를 것입니다. 그러나 핀란드 뗏목의 클래스를 보게 된다면 뗏목에 대해서 가지고 있는 선입견이나 편견이 완전히 바뀌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렇다면 핀란드 뗏목이 어떻게 만들어지며, 어떤 클래스를 가지고 있는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뗏목을 뜨게 만들어주는 공기통. 정말 크기도 상다하고 뗏목이 안정적으로 뜰 수 있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공기통을 잘 묶어서 바닥에 고정시킵니다.


안정적으로 물위에 떠 있는 모습.


마치 아파트 바닥의 기초 공사를 하는 것처럼 탄탄하게 뗏목 바닥을 공사합니다.


그리고 이제 몸통을 조립


이렇게 배위에 트램플린을 설치하는 패기 보소


몸통이 만들어지고 뗏목 안에서 밖의 경치를 감상


이처럼 배 안에는 아늑하고 멋진 공간으로 바뀌어 있습니다. 마치 집 안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창문을 보니 그림 액자를 걸어놓은 듯한 멋진 인테리어가 완성이 된 것 같네요.




이렇게 배 안에서도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배 전체의 모습입니다. 해먹을 설치한 모습... 너무나 여유로워 보이네요.


뗏목 위에서 바깥 경치를 감상하며, 편안하게 쉬는 모습이 그렇게 멋져 보일 수가 없습니다.


이 뗏목으로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요?


뗏목 위에서 고기를 구워 먹는 스케일


계절이 바뀌어도 변함없는 멋진 경치


노을이 지는 모습. 잔잔한 강이나 바다 위에서 저런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사람이 이 세상에 얼마나 될까요?


바다 속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해먹을 설치하고 그 위에서 여유롭게 쉬는 모습


가족이 모두 함께 일광욕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부럽게 느껴지네요.


아 멋진 경치... 핀란드 뗏목의 클래스 정말 ㅎㄷㄷ 한 것 같은데요. 이런 뗏목이 있다면 언제든지 잔잔한 강위에 띄어 놓고 힐링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말 너무나 멋진 뗏목인 것 같습니다.

김가연 집밥 jpg 놀라워
이어서 김가연 집밥 jpg에 대한 기사입니다. 김가연이 임요환 갤러리에 올린 집밥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김가연과 임요환이 알콩달콩 잘 사는데에는 김가연의 내조가 있었기 때문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연상연하 커플에 나이차이는 조금 있지만, 누구보다 행복해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보면 한 편으로 부럽게도 느껴지네요. 그럼 김가연이 올린 집밥 사진을 감상하겠습니다.

 

몇 첩 반상인가요? 반찬의 종류도 다양하고 너무나 정갈하게 잘 차린 밥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깔끔하게 잘 차려진 밥상


군 만두도 저렇게 잘라서 주는 센스 보세요.


떡볶이도 왠지 모르게 더 맛있게 보이네요^^


이건 뭔가요? 짜장인가요? 카레인가요?


한식뿐만 아니라 양식도 대박


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아침부터 배가 고픈데... 군침


밥도둑 계장. 못하는 요리가 도대체 뭘까요?


이건 비빔밥인가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된장국. 보글보글 잘 끓고 있네요.

김가연의 집밥을 보면서 그녀가 얼마나 매력적인 여성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알게 되네요. 김가연이 정말 내조도 잘하고 거기에 요리 실력까지 뛰어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것이 집밥이라니 정말 놀랍게 느껴지네요. 테란 황제 임요환. 실제로도 정말 황제처럼 살아가고 있는 것 같다는...ㅋ

김가연과 임요환을 보고 있으면 정말 천생연분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두 사람이 함께이기 때문에 서로 더 빛이 나는 것 같고, 더 행복하게 보이는 것 같네요. 두 사람이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알콩달콩한 모습을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