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여자의 여행기

하와이 항공권 가격, 하와이 신혼여행 비용

반응형


하와이 항공권 가격, 하와이 신혼여행 비용

여러분은 신혼여행으로 어디를 가고 싶으신가요? 동남아, 하와이, 괌, 유럽, 호주 등 자신이 생각하는 신혼여행이 있을 것입니다. 신혼여행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뉘어서 선택을 하면 될 것 같은데요. 하나는 편안하게 가는 신혼여행을 선택할 것인지, 아니면 힘들더라도 유럽배낭여행처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행을 선택할 것인지입니다.

편안한 신혼여행, 힘들지만 추억의 신혼여행. 두 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번 글에서는 편안한 신혼여행을 대표하는 여행지 하와이 신혼여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와이 항공권 가격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와본 경험에 의하면 하와이 항공권은 별도로 구매하는 것보다 패키지로 구매하는 것이 훨씬 더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호텔과 함께 반자유여행으로(호텔의 급을 낮춤) 선택을 한다면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는데요. 저도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는데, 200만원 미만대의 비용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답니다. 물론, 항공사는 하와이안 항공이었고, 반 자유여행이었지요.

하와이 항공권만 따로 가격을 측정하면 최소한 150만 ~ 200만원 이상을 주어야 한다는 것인데요. 아시아나 항공이나 대한항공을 선택하게 되면 그 비용은 더욱 높아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와이 신혼여행 비용
하와이 신혼여행 비용은 얼마나 될까요? 신혼여행을 선택할 때에 가장 중요시 하는 것 중에 하나가 비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와이 신혼여행은 비싼 신혼여행지 중의 하나입니다. 최소 200만원 이상을 주어야 하며, 호텔의 선택에 따라서 300만원 이상의 상품이 상당히 많이 있지요. 요즘에는 직항도 많고, 비행시간 스케줄이 잘 조정이 되어서 200~300만원(1인) 사이로 갈 수 있는데요. 조기예약할인, 월요일 출발 등으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하와이를 신혼여행지로 선택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만큼 신혼여행 비용도 많이 줄어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와이 신혼여행 비용을 체크할 때에는,
1. 패키지 비용 외에 별도의 비용이 없는지?
2. 패키지인지? 자유여행인지? 반자유여행인지?
3. 호텔이 마음에 드는지?
4. 조기예약, 월요일 출발 할인은 있는지?
5. 다른 사이트와 비교하여 비용은 적절한지?

등을 확인한 후 선택해야 할 것 같습니다. 신혼여행을 선택할 때에는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 같은데요. 추천 허니문 전문 여행사이트에서는 하와이 신혼여행 패키지와 가격 등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각종 할인 혜택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견적을 낼 수 있으니 견적을 한 번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와이 신혼여행 비용 알아보기<링크>




허니문 특전을 선택하면 위와 같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것을 잘 이용하는 것도 저렴하게 신혼여행을 떠나는 방법 중의 하나겠죠?

하와이는 연예인들이 신혼여행지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곳이며, 관광과 휴양,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파라다이스가 무엇인지? 하와이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하와이로 파라다이스 신혼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 글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