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남자 그여자의 리뷰

별그대 전지현 팔찌, 천송이 팔찌

반응형



별그대 전지현 팔찌, 천송이 팔찌

요즘 제가 가장 즐겨보고 있는 드라마는 수목드라마 별그대(별에서 온 그대)입니다. 최근 15회를 기점으로 김수현과 전지현의 로맨스가 다시 한 번 불을 붙기 시작했는데요. 도민준(김수현), 천송이(전지현)의 키스가 그렇게 달콤하게 느껴질 수 없었습니다.

드라마의 인기는 배우들에게 대한 관심, 캐릭터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집니다. 배우들이 어떤 패션 아이템을 하고 있으며, 어떤 모습을 연출하고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으로 가득하지요. 별그대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매회 별그대 배우들의 각종 패션 아이템들이 큰 인기를 끌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이번 글에서는 별그대 전지현이 15회에서 착용하고 나온 팔찌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볼까 합니다.


전지현 팔찌, 천송이 팔찌
천송이 모녀의 외출 장면에서 등장한 팔찌. 모녀의 화려한 핑크 코디가 상당히 인상깊었습니다. 전지현은 속옷이 살짝 비치는 이너에 핑크색 라이더자켓으로 멋진 패션을 연출했는데요. 가방 역시 분홍색 계열을 선택하여 완벽한 코디를 연출했습니다. 그리고 허전할 수 있는 부분을 채워주는 주얼리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15회에서 전지현이 착용하고 나온 주얼리 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것이 바로 팔찌입니다.


전지현이 착용한 주얼리는 캘빈클라인 쥬얼리로 KJ1TPF10010S 품번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16만원으로 제품명이 캘빈클라인 쥬얼리 draw 라고 합니다. 컬러는 실버, 골드, 로즈골드로 전지현이 착용한 것은 골드.



쥬얼리와 전지현의 코디가 너무나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팔 부분을 허전하지 않게 잘 코디했으며, 사이즈의 선택 역시 너무나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극 중 천송이 특유의 도도함과 새침함이 그대로 연출되었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네요. 전지현이 별그대 15회에서 착용한 팔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