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여자의 여행기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가격 할인 정보

반응형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가격 할인 정보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은 겨울이 되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스케이트는 겨울을 대표하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겨울의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서 많이들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은 롯데월드라는 네임밸류와 한국 최대 규모의 아이스링크장으로 한국인의 건전하고 건강한 여가생활에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가족과 친구 그리고 연인들과 건전한 스포츠를 즐기고, 아름다운 조명과 각종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롯데월드를 모르는 우리나라 사람들은 없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 가격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의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1만원을 넘지 않는 9천원이라는 가격으로 이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이용시간과 정빙시간(빙판점검)을 꼼꼼히 체크해서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12월 26일부터 ~ 1월 26일까지는 아이스링크장 성수기이기 때문에 이용시간이 조금 다른데요. 저녁 10:30분까지 아이스링크장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오랫동안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일단은 이용시간이 길기 때문에 스케이트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 할인 방법
일단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은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할인이라고 하면 일단 신용카드 할인을 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NH카드의 경우 어른 4,500원으로 정상가 대비 5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케이트화 5,000원은 별도입니다.




그리고 신한카드 프리미엄 카드 회원이라면 마찬가지로 어른 4,500원에 이용이 가능한데요. 신한카드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세요.


그리고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라고 하면, 롯데월드 카카오 플러스 친구 우대로 친구 등록 후에 현장 매표소에 표를 제시하면 됩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16시 이후에 우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에 대한 정보를 알려들었습니다. 입장료외에 대화료(신발빌리는 것)가 있다는 것을 기억해두시고, 겨울 스포츠를 대표하는 스케이트를 즐겁게 즐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