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여자의 여행기

서울 눈꽃축제 입장료 할인 후기

반응형



서울 눈꽃축제 입장료 할인 후기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것이 있습니다. 눈, 눈사람, 추위, 크리스마스 등 겨울에만 떠오르는 단어들이 있지요. 그리고 좀 더 감성적인 단어를 생가갷보면 눈꽃도 생각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울눈꽃축제(Seoul Snow Festival)
2013년 12월 18일 서울에서 눈꽃축제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서울의 아름다운 겨울을 만끽할 수 잇는 축제로 용산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막을 열리는 축제입니다.

서울눈꽃축제는 서울 도심에서 개최되는 가장 큰 규모의 겨울행사로 도심 속 겨울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이색적인 테마 전시관과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이되어 있는데요. 서울눈꽃축제는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추억을 그리고 아이들에게는 꿈과 기쁨, 연인에게는 로맨틱한 낭만을 줄 수 있는 겨울 서울의 대표적인 축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서울 눈꽃축제는
2013년 12월 18일 ~ 2014년 2월 9일까지 용산 전쟁기념과 평화의 광장일대에서 진행되는 축제입니다.

운영시간
매주 월요일은 휴무
화요일 ~ 목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금요일 ~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9시까지
야간개장은 금요일 ~ 일요일만 진행 18시부터~

서울눈꽃축제 입장권
입장료는 보시는 것처럼 어른과 1만 5천원, 아이 1만 2천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야간 개장의 경우 종일권의 40%를 할인해주지요.


서울눈꽃축제 할인
서울눈꽃축제는 신용카드나 이런 할인보다는 미리 구입을 하거나 패키지, 인터파크 등과 같은 곳에서 구입을 하는 것입니다. 서울눈꽃축제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패키지도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성인 3인 패키지의 경우 40,500원, 아동 3인 패키지의 경우 32,4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이 가능한 패키지 상품이 판매되고 있으니,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미리 구입하시고 가는 것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서울눈꽃축제 후기
서울눈꽃축제를 저도 가보려고 후기를 이곳저곳을 통하여 알아봤습니다. 후기가 상당히 좋았던 것 같은데요. 서울눈축제 미션스탬프를 통하여 다양한 곳에 방문하여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도장을 찍는 곳도 있습니다. 눈싸움, 눈썰매존, 이글루존 등등 눈에 관련된 대부분의 놀이를 이곳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눈썰매장도 있는데, 이것을 타는 것도 추억과 재미를 모두 얻을 수 있는 방법이겠지요. 그런데 단점은 주말에는 사람이 정말 많아서 눈썰매를 탈 때에 줄을 서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될 수 있으면 주말을 피해서 가는 것이 여유롭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되네요.